부업으로 돈벌자!

직장인 배달전문음식점 주말알바 후기!

Joseph_nice_ 2024. 9. 8. 17: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사실 올릴까말까 고민을 상당히하다가 올립니다.

 

먼저 알바는 주말로 3일정도 했었고 난이도는 중, 노동강도는 중으로 볼수있겠습니다. 

사실 배달전문음식점은 메뉴가 많으면 난이도가 높다고볼수있겠네요

음식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파스타배달전문식당에서 알바를하였습니다.

파스탸랑 리조또 기타등등메뉴만 30가지가 넘었네요 ㅋ

시급은 12500원

꽤 높죠 근데 그만둔이유는 다른게 있습니다.

주말로 3일차밖에 안되었는데 사장의 막말 -_- 

주말로 띄엄띄엄하는 3일밖에 안된 저에게 자꾸 느리다느니 폐급이라느니.. 

말들었을떄는 그자리에서 "그럼 폐급인 저말고 다른분 뽑으시길 바랍니다" 라고 나가고싶었지만

그래도 퇴근시간까지는 이악물며 버틴후에 먼저 퇴근한 사장에게 메세지를 보내 퇴사의사를 밝혔습니다.

사실 기분이 제일나빴던건 갑자기 바뀐스케줄에 일찍와서 미리 오픈준비를 하고있었던걸 사장은 알고있었을텐데도

그런말을한 이유가 이해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퇴근하자마자 버스안에서 장문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물론 3일치 근무한 일당에대해서는 요구하였습니다.

3일차에 알게된 사실은데 자기들끼리 단톡방이 있었는데 3일된 저는 단톡방에 초대도 안했더군요.

합리적인 의심으로는 며칠일하고 나가버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런게 아닐까 생각듭니다.

 

물론 사장이 그런말만안했다면 1년이상 지속적으로 하고싶었는데 

사장은 뭐가 그렇게 급했는지 이틀차에 소분작업만 시키던저에게 3일차에 모든것을 다 요구했네요.

돈많이주는데 사람이 없다고 투덜투덜하는것도 참 이해가 안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