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으로 돈벌자!

구글 애드고시 불합격 후 합격방법 약 1년간의 씨름 ; 애드고시 심사통과 후 해야할것.

Joseph_nice_ 2022. 8. 29. 1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조셉입니다 

이메일을 확인 보니 애드고시심사에 합격해있다는 내용의 메일이 왔네요 ㅎㅎ 

드디어  합격

 

신경안쓰고살았는데 합격될줄 몰랐네요. 

1년 전 구글애드고시 불합격 통보 후

Now

 

숙명을 이룸

약 1년전에 블로그 개설을 하였고 뭐가 문제였을까 고민하였는데요

답은 간단했습니다. ㅎㅎ 투자관련된 글을 지우니까 되는거였네요. 

불합격후 여러번 재심사도 요청하였고 왜 나는 매번떨어질까했는데 답은 멀리있지않았네요. 

 

심사통 과후에는 

 

구글 애드센스홈피에서

애드센스 홈피

애드센스 웹사이트에서 코드가져오기를 해주시고 티스토리 설정으로 들어가서 왼쪽 하단에 스킨편집을 눌러주세요

 

 

그런 후에 창이하나 뜨는데 그 창에서 

html편집을눌러 

애드센스에서 복사한 코드를 <head> 와 </head> 사이에 복사붙여넣기 해주시고요

 

다시 설정메뉴에서 티스토리 설정-수익으로가서 애드센스를 클릭한후 자동광고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