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으로 돈벌자!

배달전문음식점 알바 vs 자차 음식배달

Joseph_nice_ 2024. 9. 26. 21:53
728x90
반응형

먼저 배달전문음식점알바 2개를 해보고 느끼는점입니다.

파스타집-시급이 쎄서 사실 사람들인성만 좋았다면 꾸준히 하고싶었던 안타까운 알바 

횟집 - 바쁘진않지만 좀 깐깐하신 사장님 

시간당 1만1천원 평균

vs

자차 음식 배달 시간당 약 8천원정도(기름값 + 시간제보험공제한값)

시간당 평균 2~3건 기준

내가 사장인셈 (내가 내 이동수단으로 배달하니 누구한테 잔소리 들을 이유없음)

 

 

어떤게 좋은가?

5시간 기준

알바 5만원

자차 음식배달 4만원 

딱 1만원차이 이다.

-----------------------------

내가 느긋느긋한 성격에 주말 시간을 자유롭게 쓰고싶다 -> 자차음식배달추천 

나는 고정된 급여를 받고싶다 ->알바추천 

 

죠셉이 결과내리자면 사실 5시간기준으로는 자차 음식배달이 좀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만원차이인데 사실 노동강도를 비교해보자면 

배달전문음식점이 10중 7의 노동강도까지라고 본다면

자차배달은 약 4정도의 노동강도라고 보면됩니다.

게다가 자차음식배달은 주급으로 지급되어 한달을 기다릴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것을 선호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