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town in America(미국시골생활)

어쩌다가 고양이 키우게 된 이야기

Joseph_nice_ 2021. 10. 16. 15:50
728x90
반응형

뒷편에 마당이 있는데 창고뒷편에서 아기고양이 3마리를 보게되었다. 어미가 안보여 가끔 음식을 챙겨줬는데 어느새 2마리는 사라지고 지금 1마리만 남았다.

사람처럼 잠`

이녀석을보다가 진화론이 생각났는데 이유가 간단했다 그 2마리는 사람에게 적대적이였다. 내가 먹이를 줌에 불구하고도 심하게 하악하거나 공격을하기도하였고 물론 먹이줄떄는 앞으로왔지만 가까이다가가면 하악거렸다.

지금 이 검은고양이는 심지어 집에도들어와 먹을것을 먹었고 애교도 많아서 먹을것을 많이 얻어갔다. 이녀석은 애교가 매우 많아서 내가 컴퓨터를 하면 모니터앞에앉아서 방해를하거나 자꾸 손가락을 건든다.

 

모니터 뒤로넘어가서 손가락 자꾸건듬

또 한가지 든 생각은 인연이란것은 준비해서 올때도있지만 갑작스럽게 오기도한다는것을 느꼈다. 어느새 이고양이에게는 "에이"라는 이름이 생겼다. 다른사람들은 "벤티" 라고 부르지만 내가 "에이"라고 부르면 냐옹하고 온다. 나도 몰랐지만 어느샌가 이녀석에게 정기적을 밥도주고 물도주고 챙겨주니 가족아닌 가족이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