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장의 일기

카카오 애드핏 반려사유

Joseph_nice_ 2021. 10. 25. 06:12
반응형

심사를 신청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결과가 왜이렇게 늦게나오나 했더니 컨텐츠에 문제가 있었다.

사유를 확인해보니 예전에 쓴 게시글 몇개가 문제였다 ㅠ_ㅠ

나는 그저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링크를 달았었지만 재심사요청을 위해 코인관련글을 싹다 삭제하고 다시 재심사를 신청했다. 듣기로는 카카오애드핏은 그리 어렵지않게 통과된다고 들었다만 애드센스보다 심사가 덜하였을뿐 그냥 통과 수준은 아니였다. -_- 

광고를 달기위해 글을 작성하는것은 아니지만 사실 아쉬운감이 없지 않았다. 

블로그를 더 잘 관리하기위해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